365일 연중무휴
070.7626.1008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견적은 어떠한 방법으로 진행 되나요?
평균적인 견적은 방문 견적을 원칙으로 적용 되나
고객님 들의 편의에 따라 사진 또는 평수에 따라 견적도 가능 합니다.
평수를 모를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보통 임대차 계약서에 전용면적/공급면적 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만약 계약서에 표기 되어 있지 않다면 아파트의 경우 저희가 찾아봐 드리며
빌라/상가/주택의 경우에는 직접 방문견적을 실시 하여 면적을 측정 해 드립니다.
이사청소를 신청 했는대 추가금이 발생 될수 있나요?
아래의 경우 견적 단가 에서 추가금이 발생 될수 있습니다.
1. 고객님이 알고 계신 평수와 현장 방문시 평수가 다를경우
2. 고객님이 요청 하신 서비스 외 다른 추가 서비스를 요청 하실경우
3. 고객님이 말씀 하신 내용보다 현장의 오염도가 심할경우
위 내용을 제외 하면 특별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추가금이 발생 되지 않습니다.
입주청소를 했는대 청소가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저희 아이엔토탈케어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 하고는 A/S 가 가능 합니다.
1. 입주청소후 하자 보수로 인한 2차 오염은 A/S가 불가능 합니다.
2. 입주청소후 이사로 인한 2차 오염은 A/S가 불가능 합니다.
위 경우가 아니라면 100% A/S가 가능 합니다.
아이엔토탈케어는 같은 지역일 경우 출장비가 따로 부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거리가 왕복 30km 이상 이라면 기본 3만원 부터 출장비가 부가 됩니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아이엔 토탈 케어 전문가가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